시몬스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세종대평점'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세종시 대평동에 '시몬스 갤러리 세종대평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세종시 어진동에 개장한 '시몬스 갤러리 세종점'에 이은 두 번째 세종시 갤러리 매장이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다.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세종대평점은 세종시청 주변 상권 중심부에 자리했다. 갤러리가 들어선 대평동과 인근 지역인 보람동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고, 초중고교 6개가 모여 있다. 자녀를 둔 가족단위 고객과 신혼부부,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층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는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켈리(Kelly)'· '로렌(Loren)' 등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을 비치했다. 시몬스 침대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을 마련해 시몬스 침대 고유의 기술인 '조닝(Zoning)' 시스템과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세종대평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매트커버, 비스코 배게, 구스 라이트 이불 등 정품 베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현재 전국 매장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는 '시몬스 리빙페어'와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싱글 프로모션'의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싱글 프로모션의 경우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할인 폭은 최대 13%까지 늘어난다. 여기에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와 일시불 부담 없이 더욱 합리적인 금액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세종대평점' 오픈

유근일기자 ryury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