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기존 전속모델인 배우 이서진과 함께 신규 모델로 이시영, 박규영을 추가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배우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 3인 모델 체제로 캐리어에어컨의 브랜드 신뢰감을 더욱 공고히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캐리어에어컨은 에어컨, 공기청정기, 공조솔루션을 비롯한 에어-솔루션(Air-Solution) 대표 브랜드에서 세탁기, 건조기, 와인셀러를 포함한 전문 가전 브랜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캐리어에어컨 모델로 선정된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은 장년층을 비롯해 전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모델 3인과 함께 보다 넓은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 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이서진은 캐리어에어컨 기업을 대표하면서 캐리어에어컨이 올해 출시한 '올 뉴(All New)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홍보한다. 캐리어에어컨이 제공하는 빌딩 맞춤형 에너지 절감 시스템인 '인텔리전트 빌딩 솔루션'도 알릴 예정이다.
배우 이시영은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와 세계 최고 와인셀러 브랜드인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 등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이 캐리어에어컨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면서 “3인의 모델 선정을 계기로 전세대에 걸쳐 캐리어에어컨 브랜드 가치와 제품 기술력이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