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시피는 신학기 개학을 맞아 '와콤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보호필름과 가상현실(VR) 소프트웨어(SW) 'VR웨어 에듀 스쿨' 1개월 라이선스를 이달 말까지 지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혜택은 용산아이파크몰점, 신도림테크노마트점, 강변테크노마트점, 홍대입구점, 국제전자센터점, 군자점, 안산점, 대구점, 울산점, 부산광복점, 부산온천동 컴퓨터도매상가점, 대전점, 광주점에서 구매시 적용된다.
13인치 액정 태블릿 '와콤원'은 학생, 직장인, 교사 등 남녀노소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크린 위에서 바로 작업할 수 있는 합리적 가격대 입문자용이다. 윈도 또는 맥 OS 기반 PC와 간편하게 연결이 가능하고 특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기와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교육이 확대되면서 학생 수업 참여를 유도하는데 원활한 참여 환경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최소한 반사와 자연스러운 표면 마찰로 화면 위에 직접 그림을 그리고, 색칠하는 작업이 용이해 미술 수업에서도 쌍방향 온라인 수업을 할 수 있다. 또 수학·영어와 같은 필기양이 많은 수업도 화면 위에 디지털 펜이 종이로 필기하는 듯한 친숙한 느낌을 줘 초보자도 빠른 적응이 가능하다.
이번 구매 이벤트로 제공되는 'VR웨어 에듀 스쿨'은 사용자 중심 가상공간 디자인, 클라우드 기반 HMD 체험을 통합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이미 초·중등학교, 대학에서 정규 교과목 수업과 연계해 활용되고 있다. SW와 태블릿 문의는 지시피 고객지원 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
정용철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