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봄맞이 정리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 봄맞이 정리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 봄맞이 정리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는 '봄맞이 정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작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정리용품, 수납용품 등 총 80여 종을 선보인다. 계절 변화에 따라 두꺼운 겨울옷과 이불을 정리하고, 봄옷을 정리하는 데 필요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먼저 이동식 행거를 5000원에 선보인다. 이동식 행거에는 봄옷을 정리하고, 겨울옷은 '종이박스 정리함'으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종이박스 정리함은 두 가지로 사이즈로 옷의 크기에 따라 선택하면 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동식 행거' 주변에 적재해 정리하기 좋다.

두꺼운 이불을 효율적으로 정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압축팩은 '이불용 밸브압축팩'을 판매하고 있어 사이즈에 맞게 구매해, 정리하면 부피도 줄어들고 보관하기 간편해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

또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정리용품들이 구성됐다. '공간을 줄이는 행거'는 행거 하나에 다양한 옷을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옷장의 공간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되고, '다용도 도어행거'는 문에 걸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자주 입는 옷이나 모자 등을 보관할 때, 따로 보관 장소 필요 없이 방문 등에 걸어 보관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이 오면 사람들은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실내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실내 인테리어 시작을 정리와 수납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