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닉, ‘2021 AI EXPO KOREA’ 스폰서 참가

제공:인피닉
제공:인피닉

인공지능(AI) 데이터 전문기업 인피닉(대표 박준형)은 글로벌 마켓 비즈니스 진출을 위해 ‘2021 국제인공지능대전 AI EXPO KOREA’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국내외 AI 기업과 기관 등 180여개사 225부스 규모로 최신 기술과 플랫폼·솔루션, 비즈니스 모델, 국내외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 등 AI 관련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고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인피닉은 이번 행사에서 스폰서로 참가하여 대형 스크린을 통한 AI 비즈니스 파트너사 및 협업 프로젝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부스 방문 시 네트워크 인프라를 활용한 글로벌 마켓 진출 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는 등 차별화된 전시운영 컨텐츠를 기획 준비했다.

자율주행을 위한 인공지능 솔루션과 AI 데이터 기술을 접목해 자체 개발한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마이크라우드’를 통해 플랫폼 서비스 분야로 확장하고 있는 인피닉은 지난 해 12월 룩셈부르크 현지에 유럽 법인을 설립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박준형 인피닉 대표는 “2021 국제인공지능대전 (AI EXPO KOREA)은 오랜 기간 축적해온 기술력을 기반한 글로벌 네트워크 환경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행사 기간동안 글로벌 파트너사 발굴 및 해외 진출을 위해 다양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