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 KT위즈 굿즈 사면 경기예매권 증정

2021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앞두고 kt wiz 김주일 응원단장과 김한슬 치어리더가 다시 한 번 K쇼핑 모바일 라이브 쇼핑호스트로 돌아온다.

kt wiz 김주일 응원단장은 지난해 K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 보여준 뛰어난 입담으로 높은 판매 실적은 물론 kt wiz 팬들의 열렬한 성원을 받았다. 김주일 응원단장이 출연한 판매 방송에서 평균 대비 4배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전문 쇼핑호스트 못지않은 진행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김 단장은 올해에도 김한슬 치어리더와 함께 K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 kt wiz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29일 오전 11시 K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kt wiz 김주일 응원단장과 김한슬 치어리더가 출연해 유니폼, 점퍼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경기예매권을 증정한다.
29일 오전 11시 K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kt wiz 김주일 응원단장과 김한슬 치어리더가 출연해 유니폼, 점퍼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경기예매권을 증정한다.

29일 오전 11시 방송에서는 2021 시즌 새로 출시된 kt wiz 유니폼 및 점퍼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한다. 뉴발란스 어센틱 유니폼을 10만9000원에, 뉴발란스 춘추 점퍼와 동계 점퍼를 각각 12만9000원, 19만9000원에 판매한다. 블루투스 응원봉은 2만9000원, kt wiz 마스코트 빅또리 캠핑의자 세트는 3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쇼핑은 이 날 방송에서 굿즈를 구매하는 kt wiz 팬들에게 특별 혜택도 증정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중 판매하는 굿즈를 구매한 후 라이브 댓글에 kt wiz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인 위잽 ID와 함께 구매 인증 시 참여자 모두에게 kt wiz 경기 예매권을 1매씩 증정한다.

지난해 K쇼핑과 kt wiz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어 설 자리를 잃은 프로야구 구단별 응원단과 함께 상생 협력을 진행했다. 각 구단의 대표 치어리더들은 K쇼핑 쇼핑호스트로 변신하는 웹 예능 '놀면 모하니'는 물론, K쇼핑 모바일 라이브 퀴즈 쇼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했다.

또한 시즌 개막에 맞춰 4월 5일부터 K쇼핑 TV MCN kt wiz샵을 새로이 단장해 오픈한다. kt wiz 선수단의 시즌 준비 모습을 비롯해 신규 시즌 굿즈 영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