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이 4월 봄을 맞아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터져라 빵빵 특가'는 공영쇼핑의 대표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고자 마련한 특별 프로그램이다. 4월 한 달간 매일, 하루 두번(오전 10시·오후10시 대) 방송한다.
봄을 맞아 '마담4060 봄블라우스' 등의 봄옷과, 손 쉽게 집안의 인테리어를 봄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보몽드 라엘 소프트플란넬' 봄 침구 등을 특가로 준비했다.
이 밖에도 공영쇼핑의 대표 인기 상품 '이경제 흑염소 진액' '담백명란' 등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최다구성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4월 한 달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4000원을 증정하는 '쌓여라 빵빵 특가'도 진행한다. 누적 결제액 기준으로 5만원 달성 시점으로부터 일주일 후에 자동으로 적립되며 1인당 1회에 한하여 지급된다. 방송 상품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품도 포함되며, 자동주문·상담원·온라인 등 전 채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모바일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앱 출석 시 횟수별로 쿠폰을 지급하는 '모바일드루와 혜택 드루와'에서는 미션 성공 시 추가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만원의 행복'도 상시 진행 중이다. 공영쇼핑 모바일앱을 처음으로 다운 받은 고객에게는 적립금 2000원을 증정하며, 온라인 구매 이력이 없을 경우 15일간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과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 2종이 모두 지급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우수한 품질의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적립금, 할인 등을 통해 좋은 상품을 구매하는 봄맞이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