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결제 수단을 다양화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한 '편의점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ABC마트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오프라인으로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편의점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현금 결제를 선호하는 아트닷컴의 주 고객 층인 Z세대와 복잡한 인증절차 및 수수료에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을 위한 결제 시스템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ABC마트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상품 주문 시 결제수단으로 '편의점 결제'를 선택하면 된다. 이후 3일 내에 가까운 편의점을 방문해 발급받은 바코드를 제시하고 현금으로 결제하는 방식이다. 365일, 24시간 운영하며 접근성이 뛰어난 전국의 모든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에서 이용 가능하다.
ABC마트는 이번 결제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일까지 편의점 결제로 5만원 이상 구매한 아트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CU 편의점 1만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ATM기 외에도 오프라인 결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점 결제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ABC마트는 앞으로도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