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광고인 박웅현과 크리에이티브' 강의 출시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가 마케터 및 크리에이터 등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광고인 박웅현과 크리에이티브' 강의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강의에는 유명 광고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TBWA코리아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대표(이하 CCO)가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전달한다. 강의는 총 3개 파트로 △인간 박웅현이 바라보는 일과 회사 △제작자들에게 트렌드와 본질, 무엇이 더 중요할까 △소비자를 관통하는 메시지를 찾는 법 등으로 구성됐다.

강의에는 전 '배달의 민족 마케터'이자 현재 '두낫띵클럽'을 운영하는 유명 마케터 이승희, 김규림이 참여해 질문을 던지고 박웅현이 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들은 '박웅현 키드'의 관점에서 마케터들이라면 궁금할 수밖에 없는 질문을 던져 실무자들이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지식을 제공한다.

사진 왼쪽부터 마케터 김규림, 이승희와 광고인 박웅현
사진 왼쪽부터 마케터 김규림, 이승희와 광고인 박웅현

박웅현 CCO는 “30여 년 동안 광고계 최전선에서 대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되기까지의 소회를 강의에 담아냈다”며 “최근 업계에서 느끼는 새로운 견문과 트렌드를 나눠 가장 최신의 광고인 박웅현의 시각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지난 18일에는 음성 SNS인 '클럽하우스'에서 '경청의 기술'을 주제로 강의 콘텐츠 맛보기 방송을 선보여 동시접속자 1000여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이강민 대표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광고인인 박웅현 님의 강의가 많은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귀중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패스트캠퍼스는 최신 실무 교육 트렌드를 반영해 쉽게 접하기 어려운 연사들의 인사이트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