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오는 4일 건강식품 전문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 건강'을 새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금쪽같은 내 건강'은 장기화한 코로나19 상황과 건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해 SK스토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식품 프로그램이다. 신뢰감 있는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고품질의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하고자 기획했다. 매 방송마다 방청객(10명)과 전문가 패널(2명)을 모시고 건강관리 노하우를 공유, 현장감이 느껴지는 방송을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금쪽같은 내 건강'은 배우 차화연과 함께한다. SK스토아는 배우 차화연과 함께 건강 기본 상식부터 건강 비법, 트렌드까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연령대에 맞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달 4일 오전 11시 36분에 처음 방송되는 '금쪽같은 내 건강'에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 타임'을 선보인다. 콜라겐은 봄철 급격한 일교차로 유수분 균형이 깨지고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여느 때보다도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금쪽같은 고객들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면서 “보다 정확하고 신뢰감 있는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건강 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