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5월 가정의 달에 앞서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감성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2탄 '#우리가족_인생추억' 참가자 10팀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는 롯데백화점이 패션 브랜드 및 패션 메이크오버 전문 '더뉴그레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추억의 하루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최근 유행하는 메이크오버 챌린지에 백화점의 특성을 더해 이벤트화 했다.
1탄으로 지난 가을 '우리 아빠 변신 챌린지'를 진행해 가족에게 멋진 의상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2030세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총 5500명의 신청자가 몰려 4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관련 라이브 방송 시청자수는 2만4000명을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2탄은 아빠뿐 아니라 엄마, 형제자매, 조부모 등 다양한 유형의 가족 모두 참여가 가능하게 참가 대상을 늘렸으며 당첨 혜택은 한층 강화했다. 블랙야크, 커버낫, 유니버셜 오버롤, 로우로우, 윌슨 등 패션 브랜드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으로 신상 의류를 활용해 등산룩·캐주얼룩 등 다양한 콘셉트로 패션 메이크오버 촬영을 진행하고 의상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일이며 선정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앵콜 이벤트도 기획했다. 이달 2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함께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의 사진을 게재 후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함께 이벤트 해시태그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이크오버 서비스, 가족사진 촬영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지난해 진행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의 인기에 힘입어 2탄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