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의 시즌제 유아동 기획 프로그램 '신박한 육아&교육'이 시즌3로 돌아온다. 가정의 달을 한 달 앞두고 급증하는 완구 및 교구 수요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서다. 이 프로그램은 6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방송하며 다양한 교육 및 육아 상품을 신박한 구성과 조건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신박한 육아&교육' 첫방송 상품은 '맥포머스 다이내믹빌더 자석 교구'다. 6일 오후 12시35분 방송하는 이 상품은 뇌과학자, 교육학자, 아동교육 전문가들의 연구로 탄생한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로 각양각색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들 수 있다.
어린이날 단골 선물 토이북과 그림책, 영어 독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13일과 27일에 편성된 '옥스포드 리딩트리(ORT) 리딩북'이 있다. 영국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가 발행한 이 교재는 국내 정규 교육과정에서 다루는 영어 핵심 문법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해주며, 미국과 영국의 발음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일 오후 12시35분에는 월간 도서 배송프로그램 '비룡소 북클럽 비버'를 방송한다. 영유아 교육과정에 맞춰 책을 큐레이션해 집중력과 창의력을 길러주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잡아준다. 영유아 놀이학습 필수 아이템 '블루래빗 토이북'과 세계 각국 대표 그림책을 한데 모은 '시공주니어 네버랜드'는 각각 8일과 15일에 만나볼 수 있다.
3544 밀레니얼맘을 위한 육아 필수템도 준비했다. CJmall 유아동 모바일 라이브 채널 '키즈NOW'에서는 4월 한 달간 20여개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15일 10시에는 '베베숲 물티슈·키즈 마스크'를 방송한다. 스웨덴 국민 브랜드 '리베로 기저귀', 16단계 조절 가능한 '폴레드 카시트'도 각각 12일, 13일에 만나볼 수 있다.
송미정 CJ오쇼핑 교육문화사업팀장은 “지난 한 해 '온택트 베이비페어' '슬기로운 육아생활' 등 기획전을 통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며 유아동 카테고리를 잘 육성할 수 있었다”며 “신박한 상품 구성과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한 '신박한 육아&교육'을 통해 자녀들과 건강하고 즐거운 가정의 달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