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킥보드 공유 플랫폼 서비스 기업 빔모빌리티가 CGV와 함께 영화 할인쿠폰과 전동킥보드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GV강남, 건대입구, 동대문, 목동, 송파, 수유, 신촌아트레온, 스타필드시티위례, 홍대 등 총 9개의 극장에서 6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CGV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극장 로비에 이용객들이 자유롭게 수령할 수 있도록 빔모빌리티 전동킥보드 2000포인트 쿠폰을 비치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빔모빌리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 코드 등록을 통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빔모빌리티는 자체 카카오 플러스 채널(@Beam)을 통해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9개 CGV 극장에서 사용 가능한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쿠폰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9개 극장의 온라인 예매 시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빔모빌리티는 자사 모바일 앱 내에 영화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한 CGV 극장을 안내하고, 해당 CGV 극장 인근에 지정된 추천 주차구역에 빔모빌리티 전동킥보드를 주차할 경우 빔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강희수 빔모빌리티코리아 사장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관객과 이용자가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기고 전동킥보드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수도권 9개 CGV 극장 관람객 대상
-
이준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