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유망주 서어진, 골프웨어 클랭클랑과 의류 후원 계약

클랭클랑 김성길대표, 서어진프로. 사진=갤럭시아SM
클랭클랑 김성길대표, 서어진프로. 사진=갤럭시아SM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서어진(하이트진로)과 클랭클랑의 의류 후원 계약 조인식이 최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갤럭시아SM 본사에서 진행됐다.

서어진은 앞으로 클랭클랑 의류를 입고 2021시즌 KLPGA투어 2부 무대인 드림투어를 비롯한 모든 공식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출신 서어진은 2019년 KLPGA투어 'KG 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에서 아마추어 1위를 차지했고, 제41회 퀸시리키트컵 아시아-태평양 여자 아마추어 골프팀 선수권대회 2관왕(개인전, 단체전)으로 주목을 받았다. 2020년에는 KLPGA 점프투어와 드림투어에서 활약했다.

드림투어 상금 순위를 통해 내년 정규투어 시드권 확보를 목표로 하는 서어진은 “가능성을 믿고 후원을 결정해 주신 클랭클랑 측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꼭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클랭클랑 관계자는 “최고의 유망주 중 한 명인 서어진 선수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서어진 선수가 드림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클랭클랑은 젊은 감각, 세련된 감성의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성장한 골프웨어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