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는 4월 27일(화)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HPE Nimble Storage 소개’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가용성은 스토리지 도입 시 반드시 고려되는 부분으로, 스토리지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이는 엄청난 손실을 초래하게 된다. HPE에서는 이러한 고객의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99.9999%의 가용성을 보장하는 HPE Nimble Storage를 소개한다.
HPE Nimble Storage는 기존 스토리지들과는 다른 독특한 아키텍쳐인 CASL 구조와 Triple Parity RAID를 사용한다. 이러한 Nimble Storage만의 아키텍쳐로 인해 고성능 고가용성을 보장할 수 있으며, 최고의 가성비를 제공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인공지능비서 역할을 하는 HPE Infosight 탑재로 자동 장애 예측 및 예방까지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HPE Nimble Storage만의 아키텍쳐가 무엇인지, 어떠한 특장점이 있는지 그리고 실제 활용 예시가 어떤 게 있는지에 대해서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5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