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가 매니지드서비스공급자(MSP)를 위한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무료 버전을 출시했다.
아크로니스는 기존 '사이버 백업 클라우드'가 제공해 온 백업, 안티 멀웨어, 보호 관리 기능에서 보호 기능을 강화,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로 명칭을 변경했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는 별도 고정비와 이용량 기반 과금 없이 필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어드밴스드 팩을 통해서는 고객 요구사항과 시장 수요를 충족하도록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다.
단일 에이전트, 단일 콘솔을 통해 중앙 집중식 관리가 가능하다. MSP 파트너가 여러 솔루션을 조작할 필요가 없다. 단일 창을 통한 로컬과 클라우드 기반 백업 생성, VB100 인증을 받은 지능형 인공지능(AI) 기반 안티멀웨어와 안티바이러스 기능, 제로데이 멀웨어 차단까지 사이버 보호를 위한 포괄적 가시성과 제어를 제공한다.
서호익 아크로니스 코리아 대표는 “다양한 IT 요구사항을 해결하고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툴을 이용하면 복잡성과 비효율이 높아지며 운영비에도 영향을 끼친다”면서 “아크로니스는 데이터 보호, 사이버 보안, 보호 관리를 통합함으로써 파트너가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고객에게 우수한 사이버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