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기식 브랜드 '리턴업'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 신규모델로 발탁된 배우 유준상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 신규모델로 발탁된 배우 유준상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 라인업을 확장하고 '항노화(抗老化)'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항노화' 기능성을 높였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은 순도 60%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밀크씨슬을 담았으며 생애 전환기를 맞이한 40대의 간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또한 비타민/미네랄 5종, 아르지닌/메티오닌/글루타민의 아미노산 성분을 보강해 지친 현대인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는 생애전환기를 맞는 60대의 건강을 고려했다. 기존 오메가3 대비 흡수율이 높은 rTG오메가를 고함량으로 넣어 일반적인 혈행(血行) 기능성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돕는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의 라인업 확대에 맞춰 인기 배우 유준상을 모델로 기용한다. 젊고 활기찬 이미지가 '리턴업' 브랜드와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체 변화를 급격히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항노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