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기 앱 마켓컬리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부모님, 스승께 사랑을 전하는 800여개 선물을 최대 65% 할인하는 감사대전을 5월 15일까지 연다고 16일 밝혔다.
마켓컬리가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한 이번 감사대전은 어린이, 부모님, 스승 등 선물할 대상별로 차별화된 선물을 추천해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했다. 최대 65% 상품 할인에 쿠폰 할인, 선착순 결제 할인 등을 더해 합리적으로 선물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어린이를 위한 감사대전 선물의 종류는 400여개로 가장 넉넉하게 준비했다. 장난감, 놀이용품 뿐 아니라 학용품, 건강식품, 먹거리까지 총 망라했다. 최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장난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맥포머스 등 '에듀 토이' 뿐 아니라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콩순이, 시크릿 쥬쥬 등 캐릭터 상품 완구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간식과 과자는 담을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도록 구성했다. 5개 이상 구매시에는 10% 할인, 10개 이상 구매시에는 20% 할인하는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과자, 간식 쿠폰은 과자 쿠폰 스티커가 있는 상품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며 ID당 1회에 한해 적용이 가능하다.
어버이날 선물은 5월 8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주요 상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을 1순위로 추천했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한 '간만세'의 발표 건강환 세트는 60% 할인 판매한다. 그 외에 홍삼, 프로폴리스, 유산균, 안마기, 마사지건, 정육, 보양식 등도 함께 소개한다.
스승의 날 선물로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을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바디용품, 디퓨저, 캔들 등 뷰티, 리빙 상품과 바쁜 일과 후 여유 시간에 함께 할 디저트와 커피, 차 등을 제안했다. 스승의 날 선물은 15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선착순 결제 할인 혜택까지 더해 감사의 선물을 더욱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게 했다. 우리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즉시 할인 가능하며 스마일 페이에 등록한 삼성·KB 국민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ID당 1회만 적용 가능하며 할인 혜택은 1개 주문 건당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
이준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