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 오픈...고객 소통 강화

SK매직 잇츠매직 주요 내부 전경
SK매직 잇츠매직 주요 내부 전경

SK매직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길동 채움'에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을 개소했다고 16일 밝혔다.

잇츠매직은 브랜드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SK매직 브랜드와 함께 보더리스 인덕션,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 등 최신 제품을 전시한다. 차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길동 라운지' 등 휴식공간에서는 지역 상생을 위해 길동 지역 내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빵과 쿠키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지역주민에게는 차와 음료 등 2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프랜즈&패밀리'라는 운영 콘셉트로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 쿡톡, 쿠킹위드스타,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요리와 함께 다양한 분야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 연중 상시 운영된다. 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공유주방 '길동키친'도 예약제로 운영한다.

이외에도 이욱정 PD가 운영하는 '요리인류(KBS미디어 사내벤처)'와 쿠킹 클래스 '쿡얼롱'을 비롯한 유튜브 영상 제작 등을 진행한다. 신제품 론칭쇼, F&B 브랜드 연계 홍보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여은미 SK매직 홍보팀 매니저는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휴식과 함께 브랜드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이라면서 “앞으로 브랜드를 넘어 고객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에서 이욱정 PD가 요리를 주제로 한 쿠킹 클래스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에서 이욱정 PD가 요리를 주제로 한 쿠킹 클래스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오픈식에는 윤요섭 SK매직 대표, 김필중 마케팅본부장, 김환상 강동지국장 등과 함께 안상덕 길동 동장과 지역주민을 초청했다. 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와 '누들로드', '요리인류' 등 음식 다큐멘터리를 제작한 이욱정 PD가 참여해 요리를 직접 시연하며, 음악, 미술, 여행 등 이탈리아의 문화와 요리를 주제로 한 '쿡톡'이 함께 열린다.

한편 SK매직은 잇츠매직 오픈을 기념해 쿠킹 클래스 등 '체험 프로그램 1+1' 행사를 6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코로나19 등으로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된다. 프로그램 참여와 방문 예약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카카오톡에서도 '잇츠매직'을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예약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