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대표 권영탁)는 유진투자증권과 제휴를 맺고 핀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바로 주식 및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는 '투자몰'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제휴를 통해 핀크 이용자는 별도의 증권사 앱 없이도 핀크 앱 하나로 국내외 주식 및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자 종목의 현재가, 호가, 재무상태, 상승·하락률, 차트 등의 상세 정보도 핀크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핀크는 투자몰을 타인의 실제 금융 데이터를 들여다 볼 수 있는 금융 SNS '핀크리얼리'와 연계해 서비스 간 시너지 효과를 노린다. 핀크리얼리에서 타인의 투자 현황을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관심이 가는 투자 종목을 바로 클릭하여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매수 및 매도를 할 수 있다.
핀크는 '투자몰'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핀크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핀크 앱 내 '투자몰 오픈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유진투자증권 신규 계좌를 개설하면 2만 핀크머니를 증정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유진투자증권과의 서비스 제휴를 통해 핀크 앱에서 바로 주식 및 펀드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며 “핀크리얼리가 고객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제는 바로 주식 및 펀드 거래 기능도 추가함으로써 서비스 경쟁력을 보다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
-
이형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