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23일 GS홈쇼핑의 최장수 프로그램인 '똑.소.리'에서 원액기 '휴롬이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똑.소.리'는 1998년 6월 '똑소리 살림법'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24년간 고객과 만나고 있는 GS홈쇼핑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똑똑하게, 소통하는, 리얼라이프'를 내걸고 고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방송인 이상민이 휴롬이지를 직접 사용해보고 '똑.소.리'에서 선보이게 된 이유와 제품 활용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휴롬이지는 현존하는 원액기 중 가장 넓은 136㎜의 투입구와 2L 용량의 메가 호퍼를 탑재해 재료를 소분할 필요 없이 통째로 넣어 착즙하는 것이 특징이다. 호퍼 하단에 커팅날개를 적용해 재료를 자동으로 잘라주는 자동 절삭 기술로 재료 손질 불편함을 줄였다. 2중 구조 압착필터는 착즙 시 찌꺼기가 끼지 않아 물로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방송은 23일 오후 8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며, 휴롬이지 혜택가는 42만9000원이다. 사은품으로 인덕션을 증정하며, 방송 중 추첨으로 구매자 10명에게 휴롬이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휴롬은 4월 한 달간 휴롬 원액기 홈쇼핑 런칭 11주년을 기념해 CJ오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쇼핑 등에서 휴롬 스팀팟, 휴롬 블렌더를 증정하는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
정용철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