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전람은 5월 5일(수)부터 8일(토)까지 4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인천 지역 최대 유아, 아동 박람회 '제22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와 '2021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을 동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 유교전&베이비페어 팀장은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에 맞춰 개최되는 만큼, 어린이 선물 증정 / 체험존 / 어린이날 특가 상품을 준비했고,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쾌적한 임신&출산 준비, 육아용품과 유아교육 상품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람 포인트 1. 키즈팡키즈퐁 ZONE 운영
전시장에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키즈 승마 체험(작은말학교) / 블록 놀이(위토이즈) / 키즈가드닝&박물관(상상샘) 등 안전한 놀이 시설 운영한다.
관람 포인트 2. 어린이날 다-드림 및 임신 축하팩 다-드림 이벤트 진행
인천육아교육전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5일 (수) 당일에 한해서 전시장에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어린이날 선물을 증정하는 '어린이날 다-드림' 이벤트와 전시장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임신부를 대상으로 임신 축하팩을 증정하는 '임신 축하팩 다-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람 포인트 3. 물물나눔 이벤트 진행
세계전람은 전시회와 관람객이 참여하는 이색콜라보의 컨셉으로 유교전의 경품과 관람객의 생필품을 물물교환하는 이벤트인 '물물교환 이벤트'를 통해 나눔 받은 물품과 교구재를 NGO 단체에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와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의 입장료는 5,000원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5월 4일 24:00까지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