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스타리아 LPG 모델 구매 고객에 연료비 5만원 지급

SK가스와 SK에너지는 이달 출시된 현대자동차 신형 다목적차량(MPV) 스타리아 액화석유가스(LPG) 모델을 위한 연료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K가스와 SK에너지가 진행하는 연료비 지원 프로모션. [자료:SK가스]
SK가스와 SK에너지가 진행하는 연료비 지원 프로모션. [자료:SK가스]

다음달 중순부터 스타리아 LPG 모델을 출고한 고객이 현대차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쇼핑몰 '블루라이프몰'에서 SK LPG 충전권 5만원을 구입하면 SK에서 추가로 5만원을 증정한다. 구입한 LPG 충전권은 전국 모든 SK LPG 충전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다음달 중순부터 3개월 동안이다.

스타리아 LPG 모델이 아닌 현대차에서 출시된 다른 LPG 차량을 구입한 고객에도 연료비를 지원한다. 해당 고객이 블루라이프몰에서 SK LPG 충전권 5만원을 구입하면 SK에서 추가로 1만원권을 증정한다.

LPG업계에서는 국내 MPV로는 유일하게 현대차 스타리아에만 있는 LPG 모델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그 첫 번째로 SK가스와 SK에너지가 연료비 지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SK가스 관계자는 “스타리아 출시를 통해 친환경 LPG 차량이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친환경 LPG 차량 확대를 위해 더욱 다양하고 많은 프로모션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