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쇼핑라이브 '완판' 이어 간다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365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365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이 '드시모네 365' 론칭을 기념해 지난 20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긍정적 호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바이오일레븐은 고객의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해 대중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드시모네 365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최초로 선보였다.

쇼핑라이브에서만 구매 가능한 드시모네 365 세트 상품 구성으로 진행됐고, 특가 판매와 함께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으로 방송 1시간 만에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상품이 모두 매진됐다.

바이오일레븐은 이 같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라이브커머스 편성을 이어간다. 29일 오후 1시 11번가 라이브쇼핑에 참여한다. 이날은 드시모네 365 론칭 기념으로 단 하루 11번가 단독 할인 혜택과 라이브 중 구매 시, 추가증정 사은품 및 구매인증 댓글 작성 시, 다이슨 공기청정기부터 발뮤다 더 토스터 등 푸짐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5월 2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물특집 릴레이라이브를 진행한다. 단 한 시간 동안 드시모네 인기제품을 온 가족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라이브 중 구매 시, 드시모네 365 체험팩을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하며, 구매 인증을 할 경우 드시모네 전용 보냉백 및 인덱스 도마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식약처로부터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드시모네 포뮬러를 부담없이 체험하고 싶은 고객 여러분들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라이브커머스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풍성한 혜택으로 더 좋은 고객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