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여름상품 기획전…방충용품 등 200여종 선배

아성다이소 쿨 썸머 기획전
아성다이소 쿨 썸머 기획전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쿨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미니선풍기, 패브릭 제품, 방충용품 등 총 20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여름 시즌 수요가 급증하는 미니선풍기는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해 출시됐다. '휴대용 캐릭터 핸디선풍기'는 선풍 헤드를 귀여운 동물모양으로 디자인해 눈길을 끌고, '휴대용 미러거치대 핸디 선풍기'는 선풍기 헤드 뒷면에 거울이 설치돼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다.

패브릭 제품은 냉감원단을 사용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냉감원단 목쿠션' 과 '냉감 낮잠쿠션'은 실내에서 낮잠을 잘 때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냉감이불'과 '냉감베개커버'는 1인가구 또는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 쿨토시'도 선보인다. 기존 쿨토시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상품이다. 여름철 실내나 실외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즈니 9부 냉장고 바지'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됐다.

편안한 숙면을 위해 꼭 필요한 방충용품도 마련했다. 여름철 실내, 실외 필수품인 '전기 모기채'는 ABS재질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촘촘한 3중 그물망으로 모기 등 작은 해충들도 잡을 수 있게 디자인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올여름 더위는 작년과 비슷하거나 높을 전망”이라며, “다이소 '쿨 썸머 기획전' 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