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의 패션 전문몰 셀렙샵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와 손잡고 패션과 세탁 배송을 접목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셀렙샵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취향 쇼핑 경험까지 제공해 패션 전문몰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셀렙샵×런드리고' 프로모션은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셀렙샵 구매고객 총 4만명에게 런드리고 1만원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셀렙샵 고객은 구매 가격 제한 없이 누구나 무료 이용권 신청이 가능하다. 마찬가지로 런드리고에서는 자사의 세탁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이용고객에게 셀렙샵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런드리고는 밤 11시 이전에 수거 신청을 하면 하루 만에 깨끗한 세탁물을 문 앞에 갖다주는 비대면 세탁 서비스다. 셀렙샵 고객은 패션 상품 구입부터 의류 케어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게 되는 것이다.
셀렙샵은 CJ온스타일의 전문몰 중 하나로 패션 관련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전문 편집샵이다. 3554 여성고객의 니즈에 맞춰 명품 브랜드부터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CJ온스타일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단독 브랜드까지 55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패션에 특화된 '내일 도착 상품' 배송 서비스도 셀렙샵의 강점이다. 밤 23시까지 주문한 상품을 이튿날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정혁상 CJ온스타일 e패션사업팀 부장은 “패션 상품의 구입부터 관리까지 고객이 패션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상품과 정보, 또 가장 원하는 혜택을 갖춘 최적의 패션 전문몰로 발돋움해 고객이 합리적인 취향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