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컴앤파트너스가 '우아하고 건강한 당신의 피부'라는 슬로건으로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브릴 코스메틱스(J.BRYL COSMETICS)'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제이브릴 코스메틱스 지난 2년간 품질평가를 거쳤다.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총 1만2000세트 제품을 고객이 실제 구매·사용했다. 제품에 대한 사용성, 자극도, 피부 개선 등의 품질 만족도에 대한 피드백을 수렴해 재구매율이 99%를 넘었다.
이날 선보인 '제이브릴 AQP7.0+ Ultimate' 시리즈는 66~85가지 최고급 원료로 구성됐다. 자연유래 성분과 저자극·피부염증 완화, 보습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부 변화와 노화가 시작되는 25세 전후부터 80대까지 평생 여성·남성의 피부건강에 대한 최종적인 솔루션을 목표로 탄생했다.
피부 변화와 노화를 잡아주는 7가지 성장인자 펩타이드와 미세먼지, 황사 등 유해환경에 지친 피부를 자극 없이 회복시켜주는 자연 유래 성분들의 완벽한 표뮬레이팅이 특징이다. 정제수가 아닌 장미꽃수를 베이스로 최고 등급의 유기농 불가리안 장미 오일까지 처방했다. 화장품 최고의 원료 중 하나인 장미의 효능을 극대화하고 로즈 테라피를 받는 듯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고객 이목을 사로잡는다.
총 4종 제품을 6개 타입으로 출시했다. 크림, 에센스, 토너 기초 3종 제품과 나이트 크림 대용으로 크림을 그대로 담아낸 마스크팩까지 4종이다. 제품은 용량에 따른 크림 2종과 마스크팩 2종, 에센스, 토너로 구성됐다.
'AQP 7.0+ Ultimate Cream'은 60㎖ 용량의 본 제품과 출시기념 특별 제품인 20㎖ 용량이 별도의 제품으로 선보였다. 크림의 발림성, 흡수, 저작극, 트러블케어, 피부톤과 피부결의 보정 등의 효과와 데일리 크림으로의 활용성에서 호평을 받은 제이브릴 코스메틱스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다.
'AQP 7.0+ Ultimate Cream Mask'는 나이트 크림 대용으로 저녁 세안 후 로즈 테라피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이브릴 크림 23㎖ 를 그대로 담은 저자극 마스크팩이다. 'AQP 7.0+ Ultimate Toner'는 세안 후 급격히 무너지는 피부의 pH 밸런스를 바로 잡고, 세안제의 사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안정화하여 진피층까지 영양분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AQP 7.0+ Ultimate Essence'는 피부에 도포했을 때 뛰어난 흡수력과 우수한 발림성으로 끈적임이나 겉도는 느낌 없이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는 고농축, 고영양 에센스다.
초이스컴앤파트너스 관계자는 “제이브릴 코스메틱 스킨케어 제품들은 브랜드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톡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직영 온라인 몰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