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7월 9일까지 '청약우대 일거양득! 적립식 펀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KB증권에서 공모주 청약시, 우대 혜택 사전 요건을 달성하고자 하는 개인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KB증권은 올해 기업공개(IPO) 예정인 카카오뱅크와 LG에너지솔루션의 대표 주관사다.
청약일 직전 2개월 이상 적립식 펀드를 월 100만원 이상 납입(정기대체)해 우대 혜택 사전 요건을 달성하려는 고객은 '공모주 청약 2배수 혜택' 외에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마블', HTS '헤이블'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개인 고객은 누구나 온라인 적립식 펀드 할인 쿠폰 1만원권 2장이 지원된다. '프라임클럽' 서비스에 가입해 프라임 PB에게 공모주 청약 관련 안내 상담 또는 적립식 펀드 관련 상담을 받아도 적립식 펀드 할인 쿠폰 1만원권 2장이 추가 지급된다.
6월과 7월 각각 적립식 펀드 10만원 이상을 납입하고 8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잔고 유지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상품권 1매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롯데호텔 뷔페(라세느) 식사권을 1인 2매 지급한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하반기 예정 IPO에 대한 사전 우대 요건 마련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공모주 청약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서 “금융위원회의 공모주 배정방식 변경에 대한 내용을 사전에 숙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
-
이형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