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는 11일부터 17일까지 대규모 쇼핑 축제 '인생주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인생주간은 인터파크가 매월 전개하는 통합 프로모션이다. 일주일 동안 쇼핑·여행·티켓·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앞서 매월 17일 하루 동안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고객 호응이 커 이달부터 주간 행사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인터파크는 인생주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자별로 한 카테고리를 정해 다양한 할인 코너를 운영한다. △11일 티켓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12일 투어 △13일 패션 △14일 식품 △15일 디지털 △16일 홈레저 △17일 리빙 순으로 진행된다. 인생주간 주요 코너로는 '인생지원금' '인생타임딜' '인생특가' '인생베스트20' '인터파크TV' '인생이벤트' 등이 있으며, △인생지원금 코너를 통해서는 최대 25% 카테고리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인생주간의 하이라이트,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인생타임딜 코너에서는 매번 새로운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우선 첫날인 11일에는 뮤지컬 팬턴 S석을 3만6000원에 판매하고, 12일에는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레이크뷰 숙박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뒤이어 패션, 식품, 디지털, 홈레저, 리빙 등 일자별로 주력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타임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이 밖에 행사 기간 동안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인생 특가 코너도 있다. 또 각 카테고리별로 대표 상품 3개씩(투어는 2개)을 선정, 인터파크 종합 베스트 20개 상품을 소개하는 △인생베스트 20' 코너도 운영한다.
최훈기 인터파크 프로모션팀장은 “쇼핑부터 여행, 티켓, 도서까지 인터파크만의 특색있는 자원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인생날이 업계 대표 할인행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함께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달부터 일주일 연장해 진행하기로 했다”며 “더욱 큰 혜택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거운 쇼핑주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