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선보인 논알콜릭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이 출시 1주년을 맞이하며 '칭따오 논알콜릭 돌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해 6월 출시한 칭따오 논알콜릭은 수입맥주 중에는 선도적으로 칭따오가 선보인 논알콜릭 맥주이다. 일반 라거 맥주와 구별이 힘들 정도로 맥주 본연의 맛에 가깝다는 호평을 받으며 매출도 날개를 달았다.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직전 분기 대비 약 52% 성장했고, 온라인채널 판매량만 보면 97% 상승했다. 이에 이번 행사는 출시 1주년 자축과 그 동안 큰 호응을 보내 준 구매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칭따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칭따오 논알콜릭을 가장 마시고 싶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긴 후, 함께 하고픈 친구를 태그로 소환하면 응모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21명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11~20일까지 10일간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24일이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순금 한돈 돌반지와 칭따오 논알콜릭 1박스(12캔입)를 증정한다. 2등 당첨자 총 20명에게는 제품 1박스(12캔입)와 배달의 민족 2만원 상품권을, 3등 총 200명에게 칭따오 논알콜릭 제품 1박스(12캔입)를 제공한다.
칭따오 관계자는 “지난 1년 간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고객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소비자 입장에서 칭따오 논알콜릭이 필요했던 신박한 순간들에 귀 기울이고자 마련한 행사로서, 향후 다양한 기회를 통해 브랜드 노출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