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싱싱 프레시 6월의 맛' 프로모션을 열고, 산지직송 제철식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현지 생산자와 함께 준비한 행사로, 신선한 농수산물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할인쿠폰도 풍성하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씩 제공한다. 7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해당 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카드사 중복할인쿠폰도 있다. 간편결제서비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7000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ID 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대표 제철식품으로 △광양 매실 중사이즈(10㎏) △달콤한 초당옥수수(10개) △거제 삐뚤이 소라(1㎏) 등을 추천한다. 산지 직송 상품으로 전라북도 김제의 △햅찰보리(4㎏) 전라남도 완도의 △활전복(1㎏) △햇 건다시마 등이 있다.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스페셜딜 코너도 선보인다. 이틀 단위로 상품이 업데이트 되는데, 14일부터 15일까지 G마켓은 △통영 다시멸치(1.5㎏) △조선호텔 포기김치(4㎏) △스테비아토마토 샤인마트(1㎏) △너트리 캘리포니아 볶음아몬드를 준비했다. 옥션은 △참쥐포(500g+500g) △명란젓(1㎏) △제주 하우스 감귤(소과·2㎏) △집밥 20곡 담은쌀(20㎏)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싱싱 프레시'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고현실 이베이코리아 신선식품실장은 “여름을 앞두고 입맛이 없어지거나, 너무 더운 날씨에 장보기가 힘든 고객들이 제철 음식이나 산지 직송 식품을 찾기 시작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산지 생산자 및 제철식품을 판매하는 소상공인 판매자들과 협업해 기획한 행사인 만큼 신선한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