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썸머 패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적립금 이벤트부터 경품 행사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패션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주문 건별로 스탬프가 누적된다. 스탬프 2개는 1만원, 3개는 3만원, 5개는 5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썸패페' 행사 배너가 있는 제품만 적용되며, 적립 신청하기를 눌러야 참여가 완료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19일 오후 10시 25분 'HIT THE STYLE'에서 방송하는 셀렙샵 에디션 '썸머 누벨 셋업'이 있다. 트렌디한 색감과 편안함이 갖춰진 여름 수트 셋업으로 블라우스와 팬츠로 구성됐다. 방송 당일 최초 특가로 판매가의 2만 원이 할인된 6만9000원에 판매된다.
같은 날 오전 10시 20분에 '스타일C'에서 방송하는 지오송지오의 '코튼100% 티어드 원피스 2종'도 있다. CJ온스타일에서 최초로 3만원 인하된 5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주변에 '썸머 패션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인기 가전제품을 받을 수 있다. 'LG트롬 스타일러', '발뮤다 그린팬S 선풍기', '위닉스 뽀송 가습기' 등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상품별로 각 1회씩 최대 3회 응모 가능하다.
모바일 패션 카테고리별 10%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20일까지 명품 카테고리에서 4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주문 금액의 10%, 최대 6만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21일부터 24일까지는 패션 카테고리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만원이 적립된다.
김은경 CJ온스타일 e마케팅 팀장은 “트렌드와 실용성을 고려해 여름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행사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