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VIP전용관' 오픈...매일 인터넷 최저가보다 최대 30% 저렴

위메프 VIP전용관
위메프 VIP전용관

위메프가 'VIP전용관'을 매일 오픈, 인터넷 최저가보다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위메프는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을 위한 'VIP전용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월 하루 진행하는 'VIP클럽데이'에 이어 VIP클럽 회원 대상 혜택을 강화한다.

VIP전용관은 위메프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만 쇼핑할 수 있는 전용 쇼핑관으로, 상시 운영한다. VIP클럽 회원은 마이페이지 내 VIP전용관 안내 배너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모든 상품은 인터넷 최저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무료 배송한다.

VIP전용관에서는 가전·식품·여행·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샤오미 휴대용 무선 선풍기, 생활가전 △스파오 여름 의류 △카페베네 스파클링 3종 350㎖ 24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아쿠아리움 △하남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거제 씨월드 입장권 △서울랜드 여름시즌 파크이용권 △제주 코코몽 에코파크 이용권 등이다.

최근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즉시 승급' 제도도 도입했다. 쇼핑 금액(30만원), 또는 횟수(5번)를 충족하면 다음달까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VIP클럽 회원이 된다.

앞으로 VIP클럽 회원들은 △VIP전용관을 포함해 △월 12만원 상당 쿠폰 △제휴카드 사용 시 최대 5% 위메프 포인트 적립 △150만개 생필품 대상 가격 보장 쿠폰 △VIP클럽데이, VIP전용딜 등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달 무료 멤버십 VIP클럽으로 정식 서비스 전환한 후 'VIP전용관' 'VIP클럽데이' '즉시 승급' 등 VIP 혜택을 빠르게 늘리고 있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VIP클럽 혜택을 받고 위메프 플랫폼 안에서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