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집에서 PT하는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론칭

삼성전자가 집에서 편안하게 피트니스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24일 공개했다.

이 서비스는 호텔신라 운동연구소와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홈트레이닝을 원하는 고객이 집에서도 전문가 도움을 받아 자신의 운동 능력과 취향에 맞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삼성 홈 피트니스는 각 분야 전문 트레이너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바디웨이트·댄스·필라테스·요가 등 운동 종목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운동 시간, 운동 효과, 소모 칼로리 등 각종 운동 정보를 아이콘, 그래프, 차트 등으로 제공해 수강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이 서비스에는 온라인 학습 솔루션인 온더라이브를 적용했다. 수강자가 트레이너와 고화질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다.

이 밖에 TV·PC·스마트폰·태블릿 등 삼성 기기들과 쉽게 연동된다. 삼성닷컴을 통한 실시간 예약, 수강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편리하다.

삼성 홈 피트니스는 △홈트레이닝에 입문하는 초보자를 위한 스타강사의 데일리 라이브 서비스인 '베이직' △최대 8명 수강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직 나만을 위한 일대일 코칭 서비스인 '프라이빗'까지 총 3개 월정액 구독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프리미엄과 프라이빗 프로그램은 트레이너와 수강자 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베이직은 월 1만9000원, 프리미엄은 월 4만9000원에 구독할 수 있다. 프라이빗은 참여 횟수에 따라 22만원부터 66만원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베이직은 첫달 무료, 프리미엄은 첫달 50%를 할인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통해 프라이빗 피트니스 코칭을 받는 모습을 시연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통해 프라이빗 피트니스 코칭을 받는 모습을 시연하고 있다.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화면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화면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화면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화면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언택트 시대에 집에서도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체계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삼성닷컴을 통해 삼성 홈 피트니스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삼성전자 고객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홈 라이프를 추구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