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수매트·청정환기시스템 '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차지

경동나비엔 KS-WEI 1위 차지
경동나비엔 KS-WEI 1위 차지

경동나비엔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온수매트 부문과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다.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부문에서 2019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 올해 신설된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됐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 공기청정 기능으로 생활공간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하고, 청정환기 기능으로 내부의 오염된 공기를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 새 공기를 필터시스템으로 깨끗하게 걸러 안으로 들여온다.

최근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장점은 적용하고, 가장 많은 유해물질이 발생하는 요리 때 주방과 전체 집 안 공기질까지 관리하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키친플러스'를 출시했다.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인 '나비엔 메이트'는 차별화된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 가전' 영역을 개척했다. 1도 단위로 정확하고 섬세한 온도를 구현하며, 분리 난방 기능으로 개인 수면 스타일에 맞춰 좌우 온도를 조절한다. 나비엔 메이트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집 밖에서도 미리 온수매트를 켜두고 난방을 설정할 수 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