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오늘의 최저금리' 확인하면 경품 지급

핀다, '오늘의 최저금리' 확인하면 경품 지급

대출테크 기업 핀다는 39개 금융사의 최저금리 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핀다는 BNK경남은행, 전북은행, 광주은행 등 1금융권 6곳과 2금융권 33곳의 대출 조건을 1분 내로 확인할 수 있다. 금리순으로 정렬할 경우에 가장 낮은 금리의 대출상품을 우선적으로 볼 수 있다.

대출 조건을 조회하면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핀다 신규가입자들 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자 중 마케팅 수신동의를 선택한 경우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1050명을 선정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7월 28일까지이며 경품은 8월 4일에 모바일쿠폰으로 개별 발송된다.

박홍민 핀다 공동대표는 “대출 조건을 한 눈에 확인하고 대출 중개까지 한 번에 받으실 수 있도록 가장 많은 금융사와 손잡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금융사 파트너십을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며, 많은 분들이 핀다 서비스를 통해 본인에게 꼭 맞는 대출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핀다는 금융사 대출조건을 조회하는 과정에서 고객 전화번호 대신 일반인이 식별하기 어려운 안심번호를 도입해 개인정보노출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