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는 기초 실력을 다지는데 도움을 주는 '기초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주택관리사 기초강의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에게 공부 방법과 학습 포인트를 제시한다. 동차합격할 수 있도록 과목 별 필수 개념을 익히는데도 도움을 주며 초시생이나 재시생 모두에게 적합한 합격콘텐츠를 제공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무료 제공하는 기초강의는 주택관리사 1차시험 과목인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등 전 교수진의 모든 기초강의다. 특히, 과목별 12강, 단 3일이면 필수 기초를 완성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에 회원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동안 무료 수강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년간 경력을 쌓아 온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09개월(9년1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학습 효율을 높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1710명의 합격생 중 1103명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업계 1위를 증명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2022년까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내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1+1 합격보장패스’, 올해 1차 합격하면 내년에 2차강의 무료제공하는 ‘2021 1차 안심패스’ 등 다양한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