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데이터·AI·클라우드를 보다 쉽게"...HPE Alletra

[올쇼TV] "데이터·AI·클라우드를 보다 쉽게"...HPE Alletra

HPE는 7월 20일 (화) 오후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클라우드와 AI를 품은 스토리지, HPE Alletra.'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현재, 유수의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은 저마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세우고 기업의 미래를 앞당기고자 노력하고 있다.

HPE는 이러한 혁신의 파괴적 동인을 데이터, AI, 클라우드로 보고 있으며 이 세 가지가 각자 따로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세 가지의 접점에서 진정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룰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이에, Unified DataOps라는 비전을 수립하고, 고객이 원하는 성능과 기능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데이터, AI, 클라우드 기반의 운영을 하는 것을 돕는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군이 Data Service Cloud Console이라는 SW와, HPE Alletra 라는 HW 스토리지 제품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바로 이 HPE의 데이터 전략과 신규 제품에 대해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71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