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 고객 대상 '뮤직카우' 가입 이벤트 진행

NH투자증권, 나무 고객 대상 '뮤직카우' 가입 이벤트 진행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은 모바일증권 '나무' 고객을 대상으로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 가입 캐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날부터 8월 3일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모바일증권 나무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뮤직카우 회원 가입시, 선착순 1만명에게 뮤직카우 1만캐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음악 저작권을 첫 구매한 고객 중 추첨해 5000명에게는 미디어ETF(Tiger미디어컨텐츠) 1주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증권 나무를 통하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는 현재 약 850개 다양한 장르의 국내 음악 저작권이 거래되고 있는 음악저작권 거래 플랫폼이다. 대중음악 저작권자로부터 매입한 저작권의 지분이 뮤직카우 옥션을 통해 공유되면, 투자자는 이를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으며 매입한 저작권의 지분만큼의 저작권료를 매월 받게 된다.

NH투자증권 디지털 사업기획부 관계자는 “지난 1차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투자경험에 대한 당사 고객의 높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향후 고객이 당사 나무 앱을 이용하며 투자와 관련된 색다른 경험을 지속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