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오는 18일까지 직영점 영업전문직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를 공개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일룸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저(LSA)는 고객의 더 좋은 생활공간을 완성하기 위해 고객의 생활방식과 공간을 함께 고민해 고객에게 꼭 맞는 가구를 제안하는 전문가다. 가구와 공간 연출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일룸 제품 추천과 함께 가구를 넘어 생활을 바꾸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일룸의 가치를 전한다.
일룸은 LSA에게 입사 후 5주간의 전문적인 트레이닝 교육을 제공한다. LSA는 해당 과정을 통해 제품 및 공간, 인테리어 전문 지식과 영업시스템 교육을 받고 현장실습을 진행함으로써 가구산업과 직무 이해를 익힌다. 또 영업, 고객관리, 마케팅, 재경, 교육, 매장 전시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자격요건은 2~3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이며,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채용은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1차,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서 접수는 '사람인'을 통해서 가능하고, 접수 기간은 18일까지다. 일룸 홈페이지에서는 채용 정보와 함께 LSA 현직자의 인터뷰를 담은 'LSAs' Talk Talk'도 확인할 수 있다. 'LSAs' Talk Talk'에서는 LSA의 직무내용, 근무환경, 조직문화, 인재상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일룸 관계자는 “LSA는 고객이 처음으로 마주하는 브랜드의 얼굴로 전문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일룸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한다”며 “일룸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
이준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