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자사 교수학습 지원 온라인 서비스 'T셀파'를 오는 19일 리뉴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는 유치원·초·중·고를 대상으로 비대면 수업에서도 학생들의 집중력과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기능들을 추가했다. 교사들의 수업 노하우가 담긴 자료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 '쌤나눔자료', 교사가 원하는 자료를 선택해 수업안으로 편집 설계할 수 있는 '티칭 보드', 취약 부분을 반복 보완 학습할 수 있는 '수학 차시별 유형 출제마법사' '과학 쌍둥이 문제' 등 수업을 원활하게 만드는 다양한 기능을 선보였다.
천재교육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00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T셀파 교원연수' 구매 이력이 없는 교사에게 연수 과정을 100원에 수강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이력이 있는 참가자에게도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T셀파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참여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다.
김홍민 천재교육 T셀파 부문장은 “선생님들이 대면수업과 비대면 수업 모두 원활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라며 “추가된 기능으로 수업 효율도 높이고, 직무 수행 능력을 높일 수 있는 T셀파 리뉴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
김명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