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에서 하이네켄 0.0 샘플링 진행

하이네켄이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네켄이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최근 선보인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를 알리기 위해 국내 대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협업해 패스트파이브 멤버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한다.

하이네켄은 이번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일할 때나 점심시간, 야근할 때 등 기존에는 맥주를 마실 수 없었던 상황에서도 이제는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와 함께하면 알코올 걱정 없이 풍부한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커뮤니케이션할 계획이다.

하이네켄은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19개 지점의 메인 라운지에 특별 제작한 하이네켄 0.0 냉장고를 설치하고, 8월까지 하이네켄 0.0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을지로, 서울숲, 시청 등 해당 지점의 패스트파이브 멤버들은 메인 라운지에서 언제든 하이네켄 0.0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패스트파이브 커뮤니티팀 장현국 매니저는 “하이네켄 0.0는 논알콜 맥주로 시간이나 상황에 제약 없이 맥주 맛을 즐길 수 있어 입주사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근무 중에나 쉬는 시간, 미팅, 야근 등을 할 때 목을 축이거나 업무 스트레스를 풀기에도 좋아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하이네켄 0.0는 맥주의 풍부한 맛을 알코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하이네켄 오리지널과 동일한 제조 공법으로 만든 후 발효공정 후에 발생하는 알코올만 추출해 본연의 맛을 담아냈다. 또한 칼로리가 100㎖ 당 21㎉로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