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나인프로젝트X지아, 리코드 프로젝트 '너를 기억한다' 18일 발표

프로듀서 애드나인 프로젝트가 가수 지아와의 협업을 통해 자신의 대표곡 '너를 기억한다'를 새로운 감성컬러로 선보인다.

15일 메이저세븐컴퍼니 측은 프로듀서 '애드나인 프로젝트'와 지아가 함께 한 컬래버 리메이크곡 '너를 기억한다'가 오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컬래버 리메이크곡 '너를 기억한다'는 긱스-소유, 데이브레이크-써니힐, 노을, 거미 등의 협업곡으로 화제를 모은 플렉스엠의 명곡발굴 프로젝트 '리코드 프로젝트(re;code Project)'의 일환으로 발표되는 여덟 번째 곡이다.

사진=메이저세븐컴퍼니, 플렉스엠 제공
사진=메이저세븐컴퍼니, 플렉스엠 제공

이 곡은 SBS 'K팝스타2' 출신의 최나영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윤민수 편 우승자 박호용 등으로 관심을 얻었던 원곡을 새롭게 편곡한 바와 함께, 지아의 감성보컬을 집중적으로 담아 완성된 것으로 전해진다.

컬래버 리메이크 '너를 기억한다' 발표는 JTBC 청춘시대2 OST '차가운 바람이 불면'을 비롯해 '718번 버스를 타고', '낡은 운동화', '그 시절의 우리' 등 감성곡을 선보인 '인디계 도깨비' 애드나인 프로젝트와 '2000년대 감성 발라더'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지아의 매력을 새롭게 조명하는 바가 될 전망이다.

한편 애드나인프로젝트와 지아가 함께한 플렉스엠 '리코드 프로젝트'의 8번째 에피소드 '너를 기억한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