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골프웨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햇볕에 그대로 노출되는 필드에서는 입는 순간 시원하고 땀이나 물에 잘 마르는 냉감 소재 선택이 필수다. 과감한 컬러 선택 역시 여름 계절의 특권이다. 까스텔바작 특유의 아트웍과 밝고 활기찬 시즌 컬러가 무더운 여름 필드에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이번 SS시즌 주목받고 있는 까스텔바작의 SS컬렉션을 만나보자.
◇냉감, UV차단 등 기능성+쾌적감 높이는 디자인
안지현은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카이 블루 컬러로 상·하의를 매치했다. 긴팔 냉감 티셔츠는 통풍이 우수한 시어서커 원단과 냉감 및 UV차단 기능성 소재가 적용돼 여름 라운드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V형태 로고 테이프 디테일은 브이넥 착시로 키가 커 보여 날씬하게 연출할 수 있고, 답답해 보이지 않아 시원한 여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플리츠 큐롯 스커트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탁월한 스트레치 기능성으로 여름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허리 부분은 밴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밴드 디자인은 가볍게 착장 가능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어 불쾌해지기 쉬운 여름에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다. 안지현은 사선 언밸런스 플리츠 디테일로 청순한 여성미까지 더해 여름 필드룩을 완성했다.
INFO 까스텔바작 여성 스트레치 V 로고 테잎 냉감 티셔츠 13만원 / 까스텔바작 여성 스트레치 부분 플리츠 큐롯 14만원
◇필드에서 빛나는 선명한 컬러…사방 스판으로 활동성 UP
넓은 필드에서는 화려한 컬러도 부담스럽지 않다. 과감하고 다채로운 컬러가 쏟아지는 여름 계절은 컬러 하나로 시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정지민2는 레드&화이트 조합으로 시원하고 에너지 넘치는 필드룩을 선보였다. 상의 티셔츠는 스트레치 기능성이 탁월한 폴리 원단을 사용해 활동이 용이하며, 가슴 부분 시즌 아트웍과 카라라인 배색 디테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하의는 사방 스판으로 신축성이 우수하고 트윌 소재로 가벼워 여름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스커트형 반바지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고, 까스텔바작 특유의 아트웍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INFO 까스텔바작 여성 아트웍 포인트 카라 반팔 티셔츠 14만원 / 까스텔바작 여성 스트레치 자수 스커트형 숏팬츠 9만8000원 / 까스텔바작 여성 화이트 메탈 버클 조직감 벨트 10만5000원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