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에듀테크 브랜드 '빨간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빨간펜은 통합브랜드 출범을 맞아 선언한 '에듀테크 리딩 브랜드' 비전을 담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했다.
새 홈페이지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해 방문자들이 많이 찾는 메뉴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브랜드 스토리, 상품 설명, 체험 및 상담 등 메뉴 구성을 단순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콘텐츠도 대폭 강화했다. 고객들이 빨간펜 에듀테크 상품을 온라인 상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외국어, 전집, 학습지 등 총 70여종에 이르는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제품별 서비스 및 특장점, 학습효과 등에 대한 정보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직접 살펴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맛보기 영상'과 '미리보기' 등 체험형 콘텐츠를 삽입했다.
홈페이지 하단에는 무료체험과 상담신청 메뉴를 고정하는 등 상담 기능을 향상시켜 비대면 소통을 통한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빨간펜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온라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빨간펜과 함께 한 추억 등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재미있는 사연 및 감사 댓글을 남긴 125명을 선정,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빨간펜 관계자는 “상품 접근 단계를 직관적으로 단축하고 학부모들에게 자녀에게 꼭 필요한 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개편을 실시했다”며 “새 홈페이지에선 빨간펜 에듀테크 상품 정보를 비롯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을 한층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
김명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