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후머(HUMER)가 무신사에서 '21 S/S 단독 세일 기획전'을 선보인다. 오는 8월 3일까지 무신사에서 후머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단독 세일에서 가장 눈여겨볼 만 한 제품은 후머의 서머 니트다. 우수한 통기성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화사한 컬러가 눈에 돋보이는 '하프 앤 하프 서머 니트 탑'과 '더블라인 포인트 서머 니트 탑'은 냉감 기능이 적용돼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한 촉감을 선사하며 뭐운 날씨 속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일반 니트와 다르게 보풀, 구김, 변형이 적은 고급 소재인 RN사를 사용해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여성을 위한 아이템으로는 후머의 '언발란스 라운드 넥 원피스'를 추천한다.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이 특징이다. 언발란스 라운드 넥 원피스는 더운 여름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높은 내구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한다.
후머 관계자는 "S/S 시즌을 마무리하는 시점을 맞아 그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후머의 인기 여름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여름 라운딩룩을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머는 무신사 골프 기획전 '골프도 무신사랑'에도 참여한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