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 할 수 있는 HPE 차세대 데이터센터 전략 소개

[올쇼TV]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 할 수 있는 HPE 차세대 데이터센터 전략 소개

HPE는 8월 10일(화)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 할 수 있는 HPE 차세대 데이터센터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과거의 인프라 환경은 복잡한 프로세스의 전통적인 사일로 인프라가 주를 이뤘다. 이후 규격화된 IT 자원을 통해 복잡함을 줄인 하드웨어 중심의 컨버지드 인프라가 등장하면서 인프라와 가상 워크로드 처리하는 과정을 간소화했다. 하지만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서 기업은 더 많은 IT 자원을 원활하게 다루면서 민첩성과 유연성을 기반으로 데이터 센터를 구축, 운영 및 유지해야 한다.

이에 HPE는 지속적으로 빠르게 변하는 IT 비즈니스를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적용하고 확장될 수 있도록 컴포터블 인프라스트럭처 기반의 운영 효율성을 제공하는 차세대 데이터 센터 전략을 소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Composable Infrastructure와 HPE Synergy를 소개하고 HPE Synergy 기반의 다양한 레퍼런스를 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72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