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폭염이 이어지는 올해 여름, 오아시스마켓이 몸의 원기를 북돋아 줄 보양 수산물을 준비했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해양수산부와 함께 다음 달 15일까지 대한민국수산대전 '하절기 특별할인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하절기 특별할인전'은 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지친 체력을 채워줄 수 있는 영양 만점 제철 수산물 위주로 구성했다.
먼저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으로 '국내산 무항생제 손질 민물장어'를 37% 할인된 1만5760원에 선보인다. 장어는 다량의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 그리고 비타민A·E 등의 영양성분이 많아 여름철 스태미나로 꼽힌다. 손질이 까다로운 민물장어의 머리, 내장, 가시를 말끔하게 제거하여 번거로움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름철 냉해지기 쉬운 오장육부의 기운을 돋우는 '제주 손질 민어' 역시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이다. 행사 기간에 한해 무려 41% 할인된 6160원에 판매한다. 민어는 양질의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열량이 낮고 소화 흡수율도 높아 성장기 아이들과 건강을 회복해야 하는 어르신에게도 제격이다. 청정 제주 해역에서 어획한 민어를 깨끗하게 세척한 후 내장을 제거해 한 마리씩 개별 포장해 선보였다.
오아시스마켓은 '하절기 특별할인전'에서 해당 상품 외에도 '완도 활 전복', '바로 먹는 손질문어' 등 30여 개 제철 수산물을 기존 할인가에 20% 추가 쿠폰을 더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 제공되는 20% 할인 쿠폰은 한 주에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일주일에 한 개 다운받을 수 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
이준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