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대표 조용상)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회원 대상 '홈런 야호 방학 습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홈런 야호 방학 습관 캠페인은 학생들이 4주간 출석, 콘텐츠 학습 완료 등의 미션으로 여름 방학 기간 동안 꾸준히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4개의 올바른 습관을 갖도록 기획됐다.
초등학생은 출석 습관과 자기 관리 습관, 학습 습관, 목표 세우기 습관을 키울 수 있다. 중학생은 출석 및 목표 세우기 습관 뿐만 아니라 영어와 수학 학습 습관을 기르는 것이 목표다.
이벤트는 매일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와 학생들이 주차 별로 목표로 하는 습관을 완성하기 위한 참여형 이벤트로 구분된다. 초등학생, 중학생 모두 내달 22일까지 4주간 빠짐없이 매일 출석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쇼 등 상품을 증정한다. 8월 1주차부터 2주차까지 각각 연령과 수준에 맞춘 학습 콘텐츠 참여를 독려해 학생들이 학습 습관을 다질 수 있도록 했으며, 3주차에는 2학기와 다음 학년에 대한 자신의 목표를 스스로 세우도록 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여름방학이 되면서 자칫 학습 습관과 생활 패턴 등이 흐트러질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정해진 시간에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
김명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