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에도 친환경 바람이 거세다.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은 2021 SS시즌 'H(ART)MONIE(하모니)' 컬렉션을 출시하며 모델 박신혜와 프로골프투어에서 활동하는 후원 선수들과 함께 '우리 모두를 위한 세상'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하모니 컬렉션은 인간과 자연, 동물의 조화를 까스텔바작 특유의 아트웍으로 담아냈다. 까스텔바작은 상품 소재에도 친환경 기능성 소재를 개발해 도입하고 있다. 유니크한 아트웍에 지구를 위한 메시지를 담은 까스텔바작의 2021 SS 컬렉션을 만나보자.
◇골프웨어로 들어온 동물…감각적 애니멀 모티브 아트웍
김송연은 시즌 아트웍이 적용된 골프웨어를 입고 필드를 누비며 컬렉션 메시지를 전했다. 강렬한 레드 컬러 티셔츠에 시즌 테마인 애니멀 모티브 아트웍 포인트로 필드에서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카라 안쪽 호피무늬 패턴도 인상적이다. 하의는 블랙 컬러 플리츠 큐롯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눈에 띄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필드룩을 완성했다. 플리츠 큐롯은 허리 밴드 스타일로 가볍게 착장 가능해 필드나 연습장, 일상 등 활동도 높게 코디할 수 있다. 상의는 폴리스판 소재로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INFO 까스텔바작 여성 스트레치 아트웍 카라 반팔 티셔츠 12만원 / 까스텔바작 여성 스트레치 부분 플리츠 큐롯 14만원
◇의미없는 레터링은 그만, 사랑스러운 무드까지
송가은은 상하의 모두 'HAPPY HEARTH'라는 시즌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필드룩을 선보였다. HAPPY HEARTH는 까스텔바작의 2021 SS시즌 'HAPPY EARTH' 'HAPPY HEART' 'HAPPY HEARTH' 총 세 가지 콘셉트를 아우르는 하모니 컬렉션 중 하나다. 네이비 컬러 티셔츠에는 시즌 레터링과 지구, 하트, 까스텔바작 로고 아트웍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원단은 스트레치가 우수한 조직감 있는 폴리 원단을 사용해 편안하게 착장 가능하다. 시원하고 깔끔한 실루엣의 화이트 컬러 큐롯은 시즌 레터링과 하트심볼 아트웍이 적용돼 사랑스러운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실용적이고 베이직한 스타일로 다양한 상의와 코디가 용이하다.
INFO 까스텔바작 여성 스트레치 레터링 카라 반팔 티셔츠 14만원 / 까스텔바작 여성 스트레치 자수 큐롯 12만원 / 까스텔바작 여성 화이트 메탈 버클 조직감 벨트 10만5000원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